닥터아파트는 연 1회 개인별 역량평가를 실시합니다.
자신의 역량에 대해 스스로 그 기준을 정하고 향후 자신이 세운 기준에 얼마나 도달했는지에 따라 평가 받는 시스템입니다.
닥터아파트는 실적에 따른 연봉체계를 지향합니다.
근속년수나 경력 학력이 아닌 매년 2~3월 역량평가 결과에 따라 4월부터 새로운 연봉이 책정됩니다.
또 매년 반기별 당기순이익 규모 및 부서별 실적 평가에 따라 경영실적급(Profit Sharing)을 차등
지급합니다.
분기별 매출 목표를 달성할 경우 전 직원을 대상으로 번호를 부여하고 추첨을 하는 닥터로또를 실시,
당첨자에게 50만원 여행상품권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매달 뛰어난 실행력(실적)을 발휘한 직원에게 베스트 실행력상(상품권 20만원)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매달 고객만족서비스 성공 또는 실패 사례 중 하나를 선정, 발표자에게 현금 20만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또 매달 직원들로부터 칭찬스티커를 많이 받은 직원 2명에서 경품을 제공하고 1년 결산을 통해 칭찬왕을 선정, 포상은 물론 명예의 전당에 입성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북카페 포인트, 골든북을 찾아라, 분기별 아이디어상 등 다양한 포상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멘토링, 사내외 교육, 서번트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직원 개인의 직무역량을 높이고
팀워크역량을 발휘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닥터아파트 직원이라면 누구나 부서장 전결로 연간 1인당 50시간 이상 교육을 받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닥터아파트는 직원의 복리증진과 보다 안정적인 근무조성을 위해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에 가입돼 있으며 회사가 50%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퇴직시에는 연봉과 별도로 퇴직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퇴직금은 근로기준법에 의거해 지급하고 있으며 고용보험과 더불어 새로운 인생설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매년 4월 1일 현재 입사 1년, 2년 이상 경과하면 근속수당이 차등 지급됩니다.
· 명절(설, 추석) 상여금이 지급됩니다.
· 경조사 휴가와 회사 지원금이 있습니다.
· 상조회를 운영하여 경조사를 전직원이 함께 합니다.